단타 칠만한 종목 없나~ 하고 종목을 찾던 중 9월 11일 거래량 폭발과 함께 급등했던 종목을 눈여겨보았다
NUAI - 뉴 에라 에너지 앤드 디지털 이라는 종목인데, 뭐하는 회사인 지는 잘 모르겠고 그냥 차트가 괜찮아 보였다

1차 매매
급등 이전에 그나마 유의미해 보였던 저점들로 빗각들을 그어주고, 이걸 돌파하거나 저항받거나 지지받는걸 보고 빠르게빠르게 대응하면서 단타 매매 계획을 짜보았다

📌진입 및 청산
급등(9/11) 한 뒤 바로 다음날(9/12) 급락하며 조정을 받았는데, 다른거 열심히 보다가 이날(9/12) 바로 진입을 못했다
주말내내 기다리다가 월요일(9/15) 프리장 열리자 마자 아래 빗각 금액($0.3905)에 주문을 걸어놨더니 운좋게 체결되었다.
변동성이 워낙 커서 자칫 대응 실수를 하면 손실이 커지기 때문에 연습하자는 느낌으로 1000달러 정도만 진입!
그리고 위쪽 빗각 금액($0.43)에 걸어두었더니 익절 체결해준 모습!

2차 매매
이렇게 끝내려 했으나.. 경험상 한 번 관심을 받았다가 별 변동성 없이 스멀스멀 기어내려가지만 않으면 먹을거리가 더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보았다


📌진입
아니나 다를까 다음날 위쪽 빗각을 돌파해주는 모습(왼쪽 사진 빨간 원)!
돌파한 빗각을 지켜주는지 기다려보니 9/17 장끝날 때 이탈하는 척 다시 안착시켜놓고 장이 끝났다.
18일에 빗각에 맞춰서 매수 걸어주고, 다행히 예상대로 반등이 나와주면서 익절 지점을 찾기 시작!

📌청산
지난 9월 11일 상승이 있던 때의 저점과 고점을 피보나치 되돌림으로 적용시켜보니, 0.786 지점인 $5.65에 익절구간으로 설정하고 짧은 시간 안에 전량 익절 성공!(빨간 화살표 진입, 파란 화살표 익절)

3차 매매
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!

📌진입
위에서 익절한 부분 이후에 거래량이 실린 하락이 나온다거나, 적은 거래량으로 많은 가격을 밀어내려버리는 그런 특별한 조정의 의지가 없어보인다고 판단. 거기에 한시간 봉 단기 빗각(분홍색 빗각)과 피보나치 되돌림 0.618 자리에 안착하는 모습을 보여 빨간 화살표를 달아놓은 봉의 저점(약 $0.503)을 손절로 잡고 두 차례에 걸쳐 재진입 하였다!
📌청산
처음에는 피보나치 되돌림 1.618 자리인 $0.82 부근에 걸어놓았지만, 장중에 목표한 곳 까지는 도달하지 못하고 상승이 좀 꺾이는 것 같길래, 일봉상 두 고점을 이은 빨간 추세선에 맞는 지점($0.67) 위에서 부분 익절을 하고, 이후 피보나치 되돌림 1 자리인 $0.63 부근을 한시간 봉 기준 두번째 터치했을 때 나머지 물량 모두 익절 완료!


아니 근데 이거 왜이래요? 어디까지 가는거에요? 역시 내가 팔면 더가는 기묘한 주식세상!